본문 바로가기
스토리 필드/토픽·이슈

로버트 켈리 가족의 BBC 방송사고 패러디 인기 폭발

by 투필드 2017. 3. 18.

얼마 전 큰 화제가 되었던 부산대 로버트 켈리 교수의 BBC 방송사고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제는 이에 대한 패러디 동영상과 콘텐츠들도 속속 등장하고 있어 그 인기를 실감하게 합니다.

 

  

세계 유튜브 유저들은 로버트 켈리 가족의 동영상에 대해 "BBC의 역대급 방송 난입 사고"라고 하면서도 각종 패러디물을 쏟아내며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탄핵 정국과 남북관계의 영향'이라는 엄중한 사안에 대한 인터뷰가 오히려 순식간에 전 세계인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콘텐츠로 바뀌어 버린 것이죠.

 

  

BBC는 오히려 이 방송사고 장면 덕분에 홍보효과를 톡톡히 보게 되었고, 켈리 교수의 가족들과 다시 인터뷰를 하기도 했습니다.

여기서 켈리 교수는 아내를 비롯한 가족들을 모두 소개하면서 당시의 상황을 해명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국내 언론 보도의 인터뷰에도 응한 로버트 켈리 가족은 인터뷰에서 한국민으로서는 기분이 나빴던 보모 논란에 대해서는 이런 것을 두고 논란이 되지 않기를 바라며 그저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엇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피력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이번 방송테러(?)의 주인공 켈리 교수의 4살 된 딸 매리언은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단연 전 세계적인 스타덤으로 떠올랐으며, 매리언과 관련된 패러디물과 움짤이 각국 네티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연출된 아이들의 순진무구한 모습이야말로 많은 이들에게 즐겁고 유쾌한 행복감을 선사하는 것 같습니다..

  

(지구의 새로운 지배자 매리언 켈리)

  

댓글